맛 기행.

대구 엑스코 본관 2층에 자리하고 있는 '푸드코트'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즐기면서.

용암2000 2024. 1. 21. 19:03

2024년 1월 19일.(금요일)

*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를 즐기면서.

오전 대구 엑스코(EXCO) 동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2024년 '5대 박람회' 를 구경하는 과정에서 점심식사 시간의 임박으로 인하여 엑스코 본관 2층에 자리하고 있는 '푸드코트(Food Court)' 식당으로 올라가 점심식사 시간을 가지도록 한다.

지금 까지 우리부부는 엑스코 박람회에서 구경하는 도중에 점심식사 시간이 임박하면 가능한 푸드코트 식당으로 올라가 식사를 하는데, 그렇게 푸드코트 식당을 찾아가는 이유는 가격 대비 가성비(價性比)가 우수함이라 하겠다.

엘리베에트를 이용하여 엑스크 본관 2층으로 올라가면 건물의 오른쪽 구석에 푸드코트 식당이 자리하고 있는데, 식당 입구에 금일 제공하는 반찬의 종류를 비롯하여 영업시간 및 식대 비용 8.500원을 기술하고 있다.

< 대구 엑스코 본관 2층에 자리하고 있는 '푸드코트' 식당 >

< '푸드코트' 에서 제공하고 있는 금일 메뉴 >

식당 내부로 들어가 카운터에서 요금을 지불하고 더 안쪽으로 이동하면 식판과 더불어 수저 및 금일 제공하고 있는 반찬을 진열하고 있는데, 10가지의 반찬 중 본인이 원하는 요리를 골라 식판에 담아 자리에 착석하여 식사를 하면 된다.

< 식당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카운트' >

< 다소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식당' 내부 >

< '음식' 을 요리하고 있는 주방 >

문제는 이곳 식당 분위기를 비롯하여 나오는 반찬의 종류도 너무나 깔끔하면서 가성비가 우수하여 우리부부는 가능한 푸드코트 식당을 애용(愛用)한다.

< '음식' 을 담고 있는 손님 >

 

< 자리를 찾아가는 '손님' >​

 

< 내가 먹고 싶은 '식사' 의 종류 >

< '식사' 를 즐기고 있는 고객 >

< '커피 및 물' 을 제공하고 있는 코너 >

식사 후 디저트(Dessert)로 제공하고 있는 과일 및 커피 또는 시원한 수정과를 마시면서, 풍족한 여가 시간도 가진다. - 끝 -